펫딜박스 맞춤형 수제 간식 서비스 본격화 예정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플랫폼 확장

집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펫딜박스' 재 론칭

김지후 기자

작성 2020.08.23 23:41 수정 2020.08.23 23:42

동아일보사 스포츠동아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반려동물 토탈 케어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영예를 얻은 (주)올인펫이 이번에는 수제 간식 서비스를 본격 론칭 할 예정이다.


동물병원 업계 관계자는 “과거에는 반려동물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미용과 의료분야 몰려 있었다면, 이제는 각 분야로 다양해지고 있다”며 “특히 20~30대 젊은층에서 서비스 이용 의향률이 높다”고 설명했다.   
 
반려동물을 키우겠다는 양육 의향율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9년 조사 당시 24.7%이던 양육 의향률은 올해 30.5%로 5.8% 증가했다. 연령대별로는 소비성향이 높은 20대가 50.9%, 30대는 30.1%로 조사돼 40대(23.0%)·50대(18.1%)에 비해 두 배 정도 많았다.  
 
펫 시장에 진입하는 맞춤서비스 상품들도 속속 늘고 있다. 김성일 펫저널 대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젊은 층이 증가하면서 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개별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한 건강·놀이·교육 등 프로그램과 서비스 시장이 확대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주)올인펫은 현재 '딜리러리' (국내 최초 의료진과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함께 문진지 분석 맞춤 상품 제공, 토탈 케어 서비스) 채널을 운영 중이며, 향후 앞으로 '입양부터 장례까지' 반려동물의 일상, 올인원 토탈 케어 서비스를 위해 더 많은 채널을 확장 및 운영 예정이다.



딜리러리 홈페이지 바로 가기 www.delila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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